[프라임경제] CJ푸드빌 외식브랜드들이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각종 행사가 연이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특별메뉴 무료 제공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이 같은 혜택을 가장 먼저 선보이는 곳은 빕스와 차이나팩토리 등 패밀리레스토랑이다. 이들 브랜드들은 가정의 달 첫 행사인 5일 어린이날 한정메뉴를 출시하거나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전개한다.
◆패밀리레스토랑, 어린이날 선물이 풍성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는 어린이날 당일 ‘안심 스테이크 키즈 메뉴’를 출시한다. 또 어린이날에는 기존 오픈 시간(11시)보다 1시간 빠른 오전 10시에 매장을 열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로보카폴리 연필세트를 선물한다. 아울러 어린이날 한정 세트메뉴 주문 고객에게는 로보카폴리 유기농 바나나 스낵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빕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안심 스테이크 키즈 메뉴’를 출시한다. 어린이날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로보카폴리 유기농 바나나 스낵과 함께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
씨푸드 패밀리 레스토랑 씨푸드오션도 어린이날을 맞아 ‘키즈 햄버그 스테이크’를 선보인다. ‘키즈 햄버그 스테이크’는 5월 한 달간 한정 판매되며 어린이날 당일 구매고객에게는 행운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 추첨을 통해 닌텐도DSi, 영어 뮤지컬 ‘구름빵’ 공연티켓 등을 제공한다. 또 어린이날 당일 어린이고객 선착순 2400명을 위해 로보카폴리 연필세트가 선물로 준비된다.
씨푸드 뷔페 레스토랑 피셔스마켓도 어린이날 매장에 방문한 어린이고객 선착순 1500명에게 로보카폴리 연필세트를 증정한다.
◆“어버이날∙성년의날, 무료메뉴 드려요”
CJ푸드빌 외식브랜드들은 어린이날 외에도 어버이날과 성년의날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담은 식사자리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씨푸드오션 ‘키즈 햄버그 스테이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