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HSBC은행은 11일 국내 대표적인 온라인자동차보험회사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 그리고 다음커뮤니케이션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HSBC은행은 자사의 신용대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다음다이렉트 보험료 10만원을 절약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또 다음 캐쉬로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료 결제 뿐만 아니라, 온라인 종합쇼핑몰 디앤샵에서도 현금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HSBC은행의 신용대출 서비스는 최저 연 6.61%로 금리가 저렴한 편이며, 월급의 최대 14배의 대출한도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타은행의 대출 고객도 추가대출이 가능하며 고객의 상황과 필요에 따른 다양한 상환 방법을 제시하여 고객 편의 중심의 신용대출 상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HSBC은행과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이번 제휴를 기념하여 1월 8일부터 4월 30일까지 HSBC은행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1인 2매 (2,000명), LCD TV (6명)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HSBC은행 마케팅 정희라 부대표는 “이번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과의 제휴를 통한 보험료 혜택 서비스는 우리가 작년부터 추진해 온 신용대출 서비스 및 상품 차별화 전략의 연장선상에서 추진되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최고의 기업들과 다양한 업무 제휴를 통하여 고객이 원하는 새롭게 차별화된 서비스 개발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음과 LIG손보가 함께 설립한 다음다이렉트는 현재 3800만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