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시트로엥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브랜드 론칭 축하 이벤트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젊은 세대를 주요 고객으로 삼은 시트로엥은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통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1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시트로엥 휴대용 충전기(3명)와 시트로엥 텀블러(5명), 시트로엥 티셔츠(5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17일 시트로엥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는 지난 19일 시트로엥 국내 공식 론칭 이후 프랑스의 시크한 감각을 컨셉으로 한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이를 통해 젊은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섰다. 페이스북을 통해 유럽 최초의 양산차이자 프랑스 최초 좌핸들 차량 ‘타입(Type) A’를 비롯한 연도별 시트로엥 역사와 한국 첫 모델로 선보인 프리미엄 해치백 DS3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프리미엄 해치백 DS3가 젊은 세대들을 주요 고객으로 하는 만큼 페이스북과 같은 SNS를 통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며 “자사에 대해 좀 더 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의 소통할 기회를 갖고 좀 더 친근한 시트로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