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G마켓이 가정의 달을 맞아 고급형 안마의자를 파격 특가에 선보인다. 어버이날 특별 기획으로 ‘Good 시리즈’를 통해 판매하는 이번 제품은 인기 브랜드인 ‘바디프랜드’ 제품이다. 어버이날 선물로 미리 주문할 수 있도록 내달 2일 10시부터 99만원에 100대 한정 판매한다.
엉덩이, 종아리, 발바닥, 팔, 손 등 전신 안마가 가능하며, 혈액순환에 좋은 자석 지압 돌기로 한층 더 시원한 안마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자연스러운 수면을 유도하는 수면안마기능과 성장 발육에 도움이 되는 전신 스트레칭 기능이 있다.
옆 판넬 분리기술을 사용해 좁은 공간에 설치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제품 하단 모서리마다 소음방지를 위한 완충 고무가 사용돼 소음 문제도 최소화했다. 소비전력은 150W로, 월 4만원 가량의 전기세를 내는 가정 집 기준으로 하루 한 시간씩 한 달간 사용해도 약 4000원 정도의 전기료가 추가되는 수준이다.
어버이날 특별 기획으로 선보이는 만큼, 당일 구매 및 결제 완료한 고객에 한해 어버이날까지 100% 책임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가능하며 BC, KB 카드는 2%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전문 기사가 직접 방문해 설치하며, 관련 비용은 일체 무료다. 2년간 무상 A/S 보장 및 전국 7개 망으로 구축된 A/S망을 통해 편리한 서비스를 지원 받을 수 있다.
G마켓 상품기획팀 최준성 팀장은 “온열 및 온도조절 기능이 있는 고급형 제품으로 유사한 기능을 갖춘 제품들이 대부분 200만원을 넘는다”며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안마의자 구입을 망설였던 고객들에게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