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II, 글로벌 매출 10억불 돌파

SK-II, P&G 프레스티지 브랜드 중 최초로 글로벌 매출 10억불 넘어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4.30 09:23:4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II의 매출이 10억불 대를 달성했다. 이는 SK-II 글로벌 전체 매출을 통합한 액수로, 아시아에서 시작된 브랜드로는 P&G최초로, P&G 프레스티지 브랜드 중에서 역시 최초의 결과다.

   
 
SK-II는 1980년 일본에서의 런칭을 시작으로 한국, 중국,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태국, 인도네시아, 호주, 미국, 영국, 스페인 총 13개 국가에 걸쳐 판매되고 있으며, 맑고 투영한 피부를 위한 끊임 없는 노력을 바탕으로 성장과 혁신을 계속해 온 프레스티지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이와 같은 SK-II의 눈부신 성공의 근원은 다름 아닌 SK-II 고유의 성분인 피테라®이다. 나이 든 주조사의 아기 같이 부드러운 손에서 시작된 SK-II 과학자들의 수년간의 연구는 효모발효과정에서 기적의 천연 발효 대사액, 피테라®를 발견하게 됐다.

그 때부터 SK-II는 피테라®와 함께 케이트 블란쳇을 비롯, 전 세계의 셀러브리티들과 SK-II 애호가들의 뷰티 시크릿으로 사랑 받아오고 있다.

SK-II는 화이트닝, 안티 에이징, 메이크업 제품뿐 아니라 지난 2011년 8월 SK-II MEN을 한국에서 런칭하는 등 여성은 물론 남성의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고 있다. 이런 SK-II의 모든 제품은 피부를 맑고 투영하게 가꿔주는 SK-II 고유 성분인 피테라®가 함유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