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삼흥의 수제명품 홍삼브랜드인 강개상인(www.kanggaeshop.co.kr)은 가정의 달을 맞아 27일부터 5월 15일까지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펼친다.
'빨간뿌리의 사랑 전하세요'라는 주제로 강개상인은 신상품인 홍삼농축액 '홍삼정투플러스'와 '홍삼기력보원'을 최대 50%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또 어린이 및 청소년용 제품인 키즈홍짱과 총명홍짱을 각각 30% 할인된 7만원과 8만4천원에 팔고 2개 구입시 홍초유츄어블을 증정한다.
또한 강개상인은 이 기간동안 경품행사로 ‘1년분 홍삼농축액을 드립니다’를 실시한다. 전국 신세계 백화점과 대구, 울산 현대백화점에서 강개상인 홍삼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실시, 1등에 1년치 홍삼농축액 6병, 2등에게는 6개월분 3병, 3등에게는 2개월분 1병을 각각 증정하고 4등 50명에게는 홍초유츄어블을 증정한다.
강개상인은 5월11일부터 2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마산점 고객을 대상으로 제3차 홍삼농축액 공병 이벤트를 펼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홍삼 농축액 공병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강개상인 홍삼정골드 30g을 무료로 증정하고 홍삼정골드와 프리미엄 홍삼정골드 구매시 20% 할인 서비스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