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IBK기업은행(024110)은 고객 눈높이에 맞는 상품 및 서비스 개발 등 개인금융 강화를 위해 고객들로 구성된 ‘참! 좋은 자문위원회’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참! 좋은 자문위원회‘는 기업은행 뿐 아니라 다른 은행도 거래하고 있어 객관적 의견개진이 가능한 고객 16명으로 구성됐다. 또 폭 넓은 의견 수렴을 위해, 주부와 회사원, 자영업자 등 다양한 직업에 30~60대의 연령대 구성 등 다양한 성격을 갖고 있는 고객들이 선임됐다.
자문위원들은 향후 온라인 및 오프라인 모임을 진행, 시장 트렌드 및 고객 선호도 등 정보 수집과 은행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게 된다. 아울러 은행 전반의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제언 등의 활동도 맡는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자문위원회에서 나온 의견을 소중히 여기고 적극 반영해 고객에게 신뢰받은 은행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