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암웨이는 대학생 여름방학을 맞이해 오는 5월1일부터 25일까지 ‘제2기 글로벌 인턴십’ 모집을 시작한다.
‘한국암웨이 제2기 글로벌 인턴십’은 △영어 면접 △프리젠테이션 면접 △그룹 인성 면접 등 3가지 면접을 통해 총 10명 이하의 인원을 선발한다. 합격자는 오는 6월25부터 8월18일까지 총 8주간 인턴십 프로그램을 받게 된다.
한국암웨이 글로벌 인턴십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실무 분야에서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실제 업무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인턴십은 글로벌 프로젝트도 수행할 수 있다.
인턴십 수행 분야는 인사, 재무기획, 연구개발(Technical Regulatory), 마케팅, IT 등 5개 부서로 나눠 선발된 학생들의 전공 및 희망을 고려해 배치한다. 배치된 부서에는 1대1 멘토링 제도도 제공한다.
또한 선발된 학생들은 글로벌 암웨이 본사가 위치한 미국 미시간 주에 방문하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들은 본사 내 인턴들과 공동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인턴 기간 동안 주도한 프로젝트를 미국 본사 경영진들에게 설명하는 자리를 가져 글로벌 비즈니스 감각을 키우게 된다.
한국암웨이 김장환 상무는 “암웨이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실제 업무에 바로 투입할 수 있을 정도의 실무형 인재를 키워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미국 본사에서 선발된 능력 있는 해외 인턴들과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진정한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지난 ‘한국암웨이 제1기 글로벌 인턴십’은 총 5명 모집에 620명이 지원서를 내면서 12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