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자동차 산업 미래 짊어질 젊은 인재 채용

현대·기아 자동차, 채용 박람회 개최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4.25 08:40:00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현대·기아차는 25일 서울 코엑스를 시작으로 광주, 대구 등 전국 주요지역에서 부품 협력사와 함께 ‘2012 현대·기아자동차 협력사 채용박람회’를 실시한다.

현대·기아차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수도권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코엑스에서 채용박람회를 개최하고, 5월3일에는 광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5월9일과 10일에는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한다.

현대·기아차는 지원자들이 협력업체들의 경쟁력과 기업 가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채용박람회장에 ‘현대·기아차 동반성장관’, ‘협력사 신기술 및 부품전시관’, ‘협력사 미래관’을 운영한다.

또한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자기소개서 컨설팅’, ‘면접 이미지 메이킹’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한다.

협력사들은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지원자들과 회사 및 채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상반기 중 각사가 채용 전형을 통해 필요 인재를 채용할 계획이다.
 
현대·기아차는 청년 인재들의 채용박람회 참가를 활성화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홍보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주요대학, 특성화고, 고용센터 등에 포스터와 리플릿을 배포하고 대학내 현수막과 주요 지하철 역사 게시판 광고를 통해 채용박람회를 적극 알리는 한편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와 주요 포털을 통해서도 광고를 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