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뚜레쥬르, 어버이날·성년의날 등 기념일별 케이크 출시

5월 가정의달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는 꽃보다 케이크’ 23종 선보여

조민경 기자 기자  2012.04.20 08:59:2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어버이날과 성년의날 등 각종 기념일이 모인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념일별 케이크 23종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뚜레쥬르가 5월 선보이는 케이크의 콘셉트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때는 꽃보다 케이크’다.

   
어버이날, 스승의날을 맞아 선보인 카네이션을 장식한 초콜릿 케이크.
어버이날과 스승의날에 맞춰 선보이는 케이크는 설탕 공예로 만든 카네이션을 장식한 초콜릿 케이크다. 성년의날에 선물할 수 있는 케이크는 핑크와 초콜릿 하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어린이날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로보카폴리 캐릭터로 장식한 케이크들을 선보인다.

뚜레쥬르는 기념일별 케이크 출시와 함께 선물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오는 23일부터 5월20일까지 케이크 구매 시 주어지는 응모권 번호를 뚜레쥬르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2명)에게는 해외여행상품권을, 2등(10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CJ상품권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CGV 영화예매권과 뚜레쥬르 케이크 교환권 등 총 2762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가정의 달 케이크 구매 고객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념일별로 선보이는 케이크로 감사, 사랑의 마음을 전하며 5월을 행복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