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본부장 나건수)는 19일 영업본부 2층 회의실에서 관내 지점 카드담당자(70명)을 대상으로 NH카드 이미지 제고와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상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상품 ‘채움굿샷카드’는 직장인ㆍ자영업자 등 대중 골퍼들을 위한 골프 전용카드로, 전국 모든 골프업종에 대해 10%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나노메탈’신소재를 도입해 만든 ‘TAKE5’는 색상이 24K골드와 똑같아 ‘금괴카드’라는 별명을 얻고 있으며 상품 서비스로는 전세계 음식점, 면세점, 스타벅스 할인 등 새로운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소비자가 가장 많이 선호하는 주유, 쇼핑, 교육, 엔터테이먼트, 포인트서비스를 5가지 팩으로 구성한 TAKE 5는 고객이 마음대로 팩을 고를 수 있어 카드를 여러장 지갑에 넣어야 하는 불편을 해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