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대신증권(003540)이 모바일 증권거래 앱인 ‘사이보스터치 시즌2’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기존 ‘사이보스터치’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시즌2 버전의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사이보스터치 시즌2’ 오픈기념 이벤트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안드로이드 ‘플레이 스토어(마켓)’에서 ‘대신증권’을 검색한 후 무료로 앱을 다운받아 설치한 뒤 평가리뷰를 대신증권 홈페이지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뉴아이패드(16G·Wifi)를 증정하며 200명을 추첨해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대신증권은 스마트폰 무료지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사이보스터치로 매월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면 스마트폰 단말기 할부금을 지원받을 수 있다. 첫 달 지원금은 거래금액에 상관없이 지원한다.
또 이미 스마트폰이 있는 고객이라면 매달 1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휴대폰 번호를 등록하고 ‘사이보스터치’로 매월 100만원 이상 거래하면 된다. 선착순 500명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정건 대신증권 E-Biz부장은 “이번에 업그레이드한 사이보스터치는 모바일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나온 고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반영해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MTS투자자에게 보다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