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코멕스산업(대표:박형열 www.ikomax.co.kr )에서 유기농 녹차천연세제시리즈‘ 코멕스 에코 버블’을 출시했다. 코멕스 에코 버블은 주방세제, 액체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총 3종이 출시되었으며, 본품과 리필형으로 판매를 시작했다.
코멕스 에코버블 주방세제는 국가인증 친환경 1종주방세제로 유기농 인증녹차천연성분원료를 사용한 친환경소재로 농약, 오염물질 제거가 탁월하여 과일, 야채를 씻어도 무방하며 잔류 성분이 없어 인체 및 피부에 안전하다. 또한, 자연 친화적인 발효숙성된 천연순비누계면활성제 사용으로 생분해가 우수한 친환경적인 제품으로 유기농녹차 추출물이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 등 부패성 및 병원성 미생물에 대해 항균효과와 탈취력이 우수하다고 밝혔다.
세탁세제는 고순도의 천연순비누성분 함유로 피부와 환경에 안전하며, 무방부제, 무색소, 무인산, 무형광의 친환경세제로써 유기농 녹차성분함유로 살균 및 항균효과가 우수하다. 저기포세척시스템으로 추가헹굼이 필요없는 드럼세탁기, 일반세탁기의 겸용의 유기농 친환경 액체세탁세제이다.
코멕스 에코 버블 섬유유연제 또한 천연농축 수입향 사용으로 진하지 않고 은은한 향을 느낄 수 있으며, 제균 및 항균기능으로 더욱 상쾌하게 세탁을 마무리 할 수 있다. 세탁물 헹굼 시 찬물에도 특수유연성분을 쉽게 분산시켜 헹굼력이 우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