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롯데시네마, 한국산업인력공단과 복지환원 협약

김경태 기자 기자  2012.04.18 16:20: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롯데시네마(대표 : 손광익)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은 18일 한국산업인력공단3층 중회의실에서 공단 주관 국가자격검정 수험자에게 맞춤형 복지환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수험자에 대한 복지환원 협약식”을 가졌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3백만명이 넘는 국가자격검정 수험자에게 그 동안의 피로를 해소하기 위한 복지환원 서비스를 실시하기로 했다. 롯데시네마의 전국 영화관에서 수험자가 수험표와 함께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수험생 및 동반 1인은 각 2,000원이 할인된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다. 해당되는 멤버십카드, 신용카드 그리고 체크카드와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수험원서 접수일로부터 수험표에 명시된 시험일을 기준 이후 1개월 간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롯데시네마는 복지환원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대국민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데 기여하는 한편 수험자 고객만족도를 높이는데도 큰 기여를 할 것이다.

롯데시네마는 이전에도 국방부와 “선진문화 강군 육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MOU)”을 체결하여 장병들의 사기 증진과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영화 콘텐츠를 선정하여 월 1회 상영해 오고 있으며 대한민국 최북단, 비무장 지대에 위치하여 문화소외지역이었던 대성동마을 주민들을 위하여 ‘대성동 롯데 영화 개봉관’을 개관하여 롯데시네마 최신 개봉작들을 월 2회 상영하고 있다. 또한 12일에는 경기도 광주시와 광주시민들의 문화복지 향상과 행복도시 성사를 위한 MOU를 체결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