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국민은행 ‘KB최고경영자 클럽’ 세미나 개최

중소기업 최고경영자와 협력의 장 마련

노현승 기자 기자  2012.04.16 13:24:46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B국민은행(105560)은 13일부터 5월8일까지 중소기업 최고 경영자와 협력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전국을 순회하며 우수기업 CEO 1100여명을 초청해 ‘KB 최고경영자 클럽’ 정기세미나를 개최한다.

‘KB 최고경영자 클럽’은 국민은행과 기업고객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기업고객 간의 정보교환, 친목도모 등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2011년 4월 시행됐으며 지난해 4월과 9월 정기세미나에 이어 올해 대구 지역을 시작으로 서울, 광주, 대전, 강원, 경기·인천, 부산에서 총 7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16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개최되는 서울지역 ‘KB 최고경영자 클럽’ 정기세미나에는 어윤대 회장, 임영록 사장, 민병덕 행장 등과 중소기업 CEO 270명이 참석해 조찬을 가진 후 부동산 시장 전망과 투자전략에 대한 발표, MBC스포츠 플러스 허구연 야구해설위원의 ‘야구로 보는 리더십’ 특강, KLPGA 정재은 프로골퍼의 주말 골퍼를 위한 클리닉이 진행됐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가 어려운 경영환경 속에서 최고 경영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성공과 발전을 돕는 진실한 금융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