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키오스크코리아(대표 이명철)가 다품종 및 다양한 매장에 적용할 수 있는 26인치 양면형 투명 LCD ‘아이스듀얼26’을 출시한다.
26인치(66.04Cm) 양면형 투명디스플레이 ‘아이스듀얼26’(ICE-Dual26) |
따라서 사용자들은 기존 단면 제품보다 생동감 넘치는 제품 홍보 수단을 제공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깔끔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기능이 돋보이는 신제품은 양면 오픈(open) 화면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설치 장소가 독립 또는 다면의 디스플레이(Display)를 요구하는 매장에 적합하다.
키오스크코리아에 따르면 ‘아이스듀얼26’은 다양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터치기능까지 제공해 사용자의 시각에서 전시된 제품의 실물과 특징 등을 효과적으로 사용자들에게 전달 할 수 있다.
‘아이스듀얼26’(ICE-Dual26)은 HD(1366x768) 해상도와 178도의 광시야각, 70% 이상의 색재현성을 지원한다.
키오스크코리아의 이명철 대표는 “양면으로 열고 닫을 수 있는 신제품은 투명디스플레이에 터치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전시된 제품을 효과적으로 홍보 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상품 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양한 매장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 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