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더클래스 효성(대표 박재찬)이 봄을 맞아 메르세데스 벤츠에 향기와 사랑을 담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4월 한달 간 메르세데스 벤츠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봄맞이 퍼퓸(Perfume) 이벤트'와 '웨딩 축하 이벤트'를 결합한 '4월 봄향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벤츠의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에서 4월 봄을 맞아 '봄 향기 및 웨딩' 이벤트를 실시한다. |
아울러 3월부터 진행 된 △전 차종 구매고객 대상 '엔진 오일 평생 무상 교환 서비스' △사고발생시 신차보상+채무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퍼펙트케어 프로그램 △처음 3개월간 9만9000원만 납입하는 초기 부담을 줄여주는 슬림스타트 프로그램으로 구성 된 '스마트 초이스 프로그램(Smart Choice Program)'도 4월까지 진행된다.
더클래스 효성 박재찬 대표는 "봄의 시작인 4월, 이제까지와는 다른 느낌의 메르세데스-벤츠에대한 경험과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4월 봄향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클래스 효성에서 경험하는 메르세데스 벤츠가 고객들에게 향기롭고 특별한 감동을 전달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