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4월 말 중국 론칭을 앞두고, 9일 오픈한 중국 소셜 무비 캠페인이 중국 대륙을 떠들썩하게 해 화제다.
이니스프리는 지난 9일,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위해 중국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공격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기반으로 한 소셜무비 ‘초련(初戀)’을 론칭했다. 이니스프리의 소셜무비 ‘초련’은 중국에는 최초로 시도하는 디지털 캠페인으로 한류스타 이민호가 주연을 맡아 청정섬 제주도에서의 첫사랑 이야기에 대해 열연하며 오픈 전부터 중국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아왔다.
이렇듯 새로운 디지털 기법을 통해 한류스타 이민호와 소비자 자신의 애절한 첫사랑이 담긴 영화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점이 중국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했다. 그렇게 만들어진 나만의 영화가 입소문을 타면서 많은 중국여성들 사이에서 이민호 ‘초련’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니스프리, 이민호 소셜무비 영상 컷. |
이니스프리는 이번 소셜무비 ‘초련’ 캠페인을 기점으로 본격적인 중국 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오는 4월 말 중국 상해에 1호 매장을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