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대신증권 “5월까지 크레온으로 갈아타세요~”

타사 보유주식 옮기면 백화점·주유상품권 전원 제공

이수영 기자 기자  2012.04.10 10:55:3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대신증권(003540) 크레온이 타사 보유주식을 크레온 계좌로 옮긴 고객에게 백화점·주유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다음 달까지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10일 ‘크레온으로 갈아타라’ 이벤트를 다음 달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벤트는 국내 최저 수준의 주식수수료 서비스인 대신증권 크레온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기반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보유 주식을 옮긴 고객이라면 누구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크레온으로 주식을 대체 입고한 금액에 따라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만원까지 백화점 상품권이 차등 지급된다. 1000만원 미만 고객은 1만원, 2000만원 미만은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최대 4000만원 이상 입고 고객은 최대 5만원의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또 신규 개설한 크레온 계좌에 타사 보유 주식을 옮긴 고객이라면 거래대금 상위 3명을 선정해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KB국민, 우리, 신한, 하나, 농협, 외환, IBK기업, SC제일, 시티, 광주, 대구, 부산은행과 에버리치(전 우체국) 등 취급 기관에서 대신증권 크레온 계좌를 개설한 뒤 주식을 보유한 증권사에서 크레온으로 타사대체출고 신청을 하면 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크레온 홈페이지(www.creontr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은 크레온 고객감동센터 전화 1544-4488를 이용하면 된다.

김상원 크레온사업부장은 “평소 크레온 서비스를 이용해 보고자 했던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를 드리고자 준비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