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KTB투자증권(030210·대표 주원)은 '제휴은행 신규 계좌개설 고객 온라인 매매 수수료 6개월 무료제도' 시행에 맞춰 6월 1일까지 추첨을 통해 '2012 프로야구 VIP티켓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에서 오는 16일부터 6월 4일까지 잠실야구장에서 펼쳐지는 21회분 경기 중 보고 싶은 경기 일정을 선택하고, 좋아하는 프로야구팀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적으면 된다.
응모한 고객 중 추첨으로 'KTB투자증권 존(Zone)'에서 야구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4만원 상당의 테이블석 티켓 2매를 증정하며 이번 이벤트와 별개로 프로야구 시즌 내내 'KTB투자증권 존' 입장 관람객에게 무릎담요 등 기념품을 제공한다.
이 증권사 브랜드기획팀 김효한 팀장은 "새봄을 알리는 프로야구의 개막을 KTB투자증권 고객들과 함께 맞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즐거운 투자'를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함께 진행되는 '신규고객 온라인 수수료 무료 이벤트'는 KB국민·우리·하나·SC제일·IBK기업은행 등 KTB투자증권 제휴은행에서 국내주식계좌 및 국내선물옵션 계좌를 최초 개설한 고객이 홈트레이딩시스템(HTS), 홈페이지, 스마트폰을 통해 거래 때 6개월간 유관기관 수수료를 제외한 온라인 수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종료 후에도 0.011%의 업계 최저 온라인 주식거래수수료로 매매할 수 있으며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 <http://www.ktb.co.kr>) 또는 고객센터(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KTB투자증권 존'은 KTB투자증권과 LG트윈스가 전략적 제휴를 맺어 운영하는 지정석으로 2012년 프로야구 시즌 동안 잠실야구장 3루측 테이블 총 107석에 해당하는 구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