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현대자동차(005380)는 9일부터 고객들과 함께하는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실시한다. |
예선 경기는 전국 4961개 스크린 골프장 ‘골프존’ 에서 오는 9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총6주 동안 실시된다. 예선 참가자 중 상위 랭커 128명(남녀 각 64명)은 6월18일 남양주 해비치 CC에서 열리는 결선에 진출하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9일부터 ‘골프존’을 방문해 게임 메뉴 중 ‘현대차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선택하면 예선전에 자동 참가(중복참여 가능)된다. 결선 진출자는 현대차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결선대회 참가자 중 1등에게는 쏘나타 하이브리드, 홀인원 기록 고객에게는 제네시스를 시상하며, 결선 참가자 전원에게는 골프용품 등 다양한 기념품도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국 각 지역에서 편리하게 예선을 치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번 대회에 현대차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의 참여를 기대한다”며 “이번 대회를 고객들과 함께하는 국내 대표적 아마추어 골프 대회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고객사랑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전국 현대차 출고 고객 1080명이 지역별 예선과 결선을 통해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지난 해 10월 결선을 끝으로 성황리에 막을 내린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