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농어촌公 전남, 청렴・안전 '현장실천' 다짐

‘12년 2/4분기 공사감독 및 자체사업담당자 회의 개최’

주동석 기자 기자  2012.04.05 12:50:2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농어촌공사 전남지역본부(본부장 김행윤)는 지난 4일 ‘청렴한 조직문화 구축 및 건설현장 안전 ·품질 관리 능력 제고를 통한 1등 지역본부 실현’을 주제로 2/4분기 공사감독 및 자체사업 담당자 회의를 본부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공사에서 시행 및 수탁하고 있는 농업생산기반정비사업 및 4대강사업, 개보수사업 등의 공사감독 및 자체사업담당자들 약1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사감독 청렴실천 자정 결의문 낭독 및 서약서 교환 ▲본부장 특별 지시 및 전달교육 ▲각 팀별 안전·품질관리 능력 향상을 위한 지시사항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김행윤 전남지역본부장은 어려운 대·내외적 여건에서도 묵묵히 맡은바 소임을 다하는 공사감독 및 일선 현장관계자의 노고를 치하했다.

본부장 특별 교육에서 김 본부장은 공직자로서 늘 자긍심과 주인의식을 갖고 업무에 임할 것, 농어민을 섬기는 자세로 업무에 최선을 다하여 고객 신뢰를 구축할 것, 또한 현장 발생 민원은 신속한 공유를 통해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로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하는 의지를 가질 것을 당부했다.

전남지역본부 관계자는 "이날 회의를 통해 각 지사 및 현장별로 현안사항 및 건의사항 등을 개진하고 일선현장 공사감독의 애로사항을 파악하여 현장에서의 안전과 청렴도를 높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김행윤 본보장은 “매 분기별 공사감독 및 시공사 현장관계자를 대상으로 관련자 회의와 전문교육을 통해 직무역량을 강화하고 청렴의식을 높이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