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현대건설(사장 이종수)이 힐스테이트 출시 이후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들이 아파트 관련 정보를 더욱 편리하게 얻을 수 있도록 힐스테이트 홈페이지(www.hillstate.co.kr)를 새롭게 단장했다.
최근 고객 만족실을 재편, 확대를 준비하는 등 ‘고객만족 경영’을 강화하고 있는 현대건설은 분양에서 계약, 입주에 이르기까지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존 홈페이지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고 8일 밝혔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계약고객·입주고객·일반고객 등 고객 분류별 맞춤형 메뉴가 제공되며, 분양 및 현장 일정을 캘린더 형식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손쉽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며, “계약자들을 위해 선납·연체료 계산 기능이 추가된 중도금 조회 서비스, 납부 안내문 e-mail 발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며, 중간옵션 행사시 내용 조회·계약·결제까지 One-stop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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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현대건설은 홈페이지 새 단장을 계기로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가 적극적으로 반영될 수 있도록 고객 참여 공간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홈페이지 새 단장에 맞춰 ‘힐스테이트 에피소드 참여 이벤트’, ‘H-한장의 편지보내기’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며, 이벤트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www.hillstate.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마감은 1월21일, 당첨자 발표는 1월 26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