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화사한 봄, 큐브 매력에 흠뻑 취하다

닛산 전국 시승 이벤트…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4.03 13:52:2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닛산은 4월 한 달간 전국 8개 자사 전시장에서 순차적으로 큐브(CUBE) 전국 시승 이벤트 ‘어반 브리즈(Urban Breeze)’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닛산은 전국 8개 전시장에서 진정한 오리지널 박스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어반 브리즈’ 행사를 진행한다.
봄을 맞아 큐브가 제시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스페셜 큐브 전시 △시승 체험 △경품 제공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행사장에서는 캘리포니아 룩(California Look)을 컨셉으로 꾸며진 색다른 큐브가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삶의 여유를 표현하는 루프 캐리어(Roof Carrier)와 자전거에 패션을 입힌 픽시 자전거(Fixie Bike)·캐리어 백·캠핑 기어 등 다양한 소품을 큐브에 접목시켜 하나의 문화 아이콘으로써 큐브를 표현할 예정이다.

여기에 타로 카드점 이벤트와 큐브 윈드 브레이커(선착순 500명) 및 큐브 픽시 자전거(2명)를 제공하는 경품 추첨 등의 다채로운 행사와 큐브 시승 체험이 함께 실시된다.

일정은 오는 7일 강남 전시장을 시작으로 △일산(8일) △분당(14일) △서초(15일) △대구(21일) △부산(22일) △광주(28일) △전주(29일) 순으로 진행된다.

전시장 이벤트 외에도 온라인을 통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닛산 홈페이지를 방문해 큐브 관련 퀴즈를 맞추고, 시승을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니(SONY) 3DTV(1명) △소니 캠코더(2명) △소니 디지털 카메라(2명)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100명)을 선물로 제공한다.

정성상 부사장은 “본 시승행사는 큐브의 국내 출시 이후, 지속적인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에 마련된 시승 체험 기회와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큐브가 제시하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까지, 진정한 오리지널 박스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