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SK텔레콤(017670)이 ‘고객과의 약속’ 제도 시행을 기념해 ‘고객과의 약속, 오래(5來)오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다섯 가지 내용으로 구성된 ‘고객과의 약속’ 영상을 본 후, 퀴즈를 맞추는 ‘오래오래 지켜나갈 약속 선언’ 이벤트와 대리점을 칭찬하거나 약속 불이행 대리점을 신고하고 개선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오래오래 아로새길 한마디, 단소리 쓴소리’ 이벤트다.
‘오래오래 지켜나갈 약속 선언’ 이벤트는 매일 555명에게 ‘글라소 비타민워터’ 기프티콘이 즉석당첨경품으로 제공되며, 추가 추첨을 통해 맥북 에어(3명), 갤럭시 노트(5명), 니콘 J1 디지털카메라(10명)가 제공될 예정이다.
‘오래오래 아로새길 한마디, 단소리 쓴소리’ 이벤트는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디스커버리즈 시애틀’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매월 우수 제안/칭찬/신고글을 올리는 9명을 선정해 현금10만원을 지급하고, 제안한 아이디어가 제도화되거나 ‘고객과의 약속’에 추가될 경우 10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조우현 영업본부장은 “SK텔레콤은 앞으로도 ‘공식인증 대리점’과 ‘고객과의 약속’ 같은 제도를 통해 소비자 권리를 앞장서 바로 잡고, 투명한 유통 혁신을 지속적으로 실천해 고객들에게 신뢰와 믿음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