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르노삼성자동차가 부진한 실적속에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역력하다. 그동안 르노삼성차는 다른 국내 완성차와는 달리 4개 차종에 국한된 그러나 고품질의 차를 생산하는 데 주력해 왔다.
지속된 실적 부진 때문인지 현재 라인업에 추가적으로 SM3 전기차를 양산한다는 계획만 밝혀온 르노삼성차는 내달 열리는 부산모터쇼에서 새로운 비젼을 제시할 준비를 마친 상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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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는 5월24일부터 6월3일에 개최되는 부산국제모터쇼에 전시될 르노삼성자동차의 제 5의 컨셉트카 스케치. | ||
르노삼성자동차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르노삼성자동차는 라인업 확장을 위해 패셔너블한 디자인의 르노 모델, 특히 소형차의 한국시장 적용 가능성을 검토하고 있다"며 "이번 크로스오버 컨셉트의 공개로 젊은 층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 내 르노삼성자동차의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렇듯 르노삼성차에게 컨셉카는 부진한 실적 수렁 속 터닝포인트로서의 존재감이 자리잡고 있다. 고객 충성도가 높은 르노삼성이 고객 니즈에 부합해 다양성을 충족시켜 불황을 탈출 할 것이지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