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는 월트 디즈니가 영국에서 진행하는 글로벌 이벤트에 참여하는 ‘라푼젤과 함께하는 로얄티 파티 인 런던’ 이벤트를 진행한다. |
[프라임경제] KT(030200)가 올레tv 내 디즈니 유료영화 구매고객 대상으로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라푼젤과 함께하는 로얄티-파티 인 런던’ 이벤트를 시작한다. 2일 KT에 따르면, 4월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올레tv에서 월트 디즈니의 유료영화를 구매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그 중 1명에게는 월트 디즈니가 세계 50가족을 영국으로 초청하는 ‘라푼젤스 로얄티 파티’ 행사에 한국 대표로 초대받게 된다. 또, 추가로 선발되는 고객 200명에게는 라푼젤 서적과 DVD를 증정한다.
월트 디즈니의 글로벌 이벤트인 ‘라푼젤스 로얄티 파티’는 전 세계에서 온 50명의 가족(모녀)들을 초청, 영국 켄싱턴 궁전에서 라푼젤과 함께 왕관 만들기, 왕실 티 파티(소규모 차모임) 에티켓 배우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한 행사이며, 5월20일께 진행될 예정이다.
월트 디즈니 유료영화는 올레tv 내의 ‘디즈니’ 섹션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라이온킹, 라푼젤, 토이스토리3, 카2의 2D와 3D 영화가 준비돼 있다. 특히 4월 중 미녀와 야수 3D도 서비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