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GM은 오는 2일부터 준대형 세단 알페온의 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Alpheon Care)’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한국GM은 기존 쉐비 케어 서비스와 영업사원 홈케어 서비스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을 살시한다. |
판매·마케팅·A/S부문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은 차종별 마케팅의 일환으로, 알페온 고객을 위한 특화된 서비스”라며 “알페온 고객은 럭셔리 차량의 오너로서 차별화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알페온 케어’ 프로그램은 기존 쉐비 케어(Chevy Care) 3-5-7 서비스와 영업사원 홈케어 서비스에 더해 알페온 고객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다. 이번 프로그램은 ‘카 케어’와 ‘고객 케어’로 구성됐으며 △차량정보 SMS서비스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 운영 △고객 센터 내 전담 상담원 배치 △알페온 라이프 클럽 등의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
알페온 고객은 ‘카 케어’를 통해 차량 관련 정보는 물론, 소모품 교환주기와 내비게이션 맵 업데이트 시기 등 차량 라이프 사이클 정보를 휴대폰 문자 메시지로 받아 볼 수 있다. 또 전국 70여개 서비스 센터에는 ‘프리미엄 카 접수 창구’가 개설돼 기다림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고품격 서비스도 제공된다.
아울러, 고객센터 내 알페온 고객만을 위한 전담 상담원을 별도로 배치해 알페온 고객을 위한 서비스 질을 대폭 강화했다. 알페온 고객은 고객상담 센터 전화 시 별도 채널을 통해 전담 상담원과 바로 연결되며 고객상담·긴급출동·정비예약 등 한 번의 통화로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알페온 고객들을 위해 ‘고객 케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알페온 라이프 클럽’을 통해 분기별로 공연·골프·강연·파티 등 다양한 문화 및 여가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쉐보레 브랜드 도입과 동시에 실시해 온 쉐비 케어 프로그램을 연장해 국내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한국GM은 올해 들어 ‘러브 모어 1-3-5-7’ 캠페인 등 차종별 특화된 마케팅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앞으로 ‘알페온 케어’를 대표적인 차종별 특화 마케팅으로 활성화하고, 다른 차종에 대해서도 고객만족 서비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실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