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삼성 NX200 최신 펌웨어 업그레이드 실시

소비자 편의와 사용 기능성 개선, 속도 등 향상

나원재 기자 기자  2012.03.31 15:34:1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삼성전자는 지난 23(금)일부터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 삼성 NX200의 고객 편의와 사용 기능성 개선을 위한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시행 중이다.

   
삼성NX200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직접 다운 받아 설치 후 사용 하면 된다.
삼성전자에 따르면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삼성 NX200 펌웨어를 통해 고객은 오토 포커싱(AF) 기능의 정확도 및 속도가 개선돼 어두운 환경에서도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초점을 잡을 수 있다.

또, 로우(RAW) 파일 저장 시 프로세싱을 최적화해 기존 고화질은 유지하면서 파일 용량은 약 25%정도를 축소해 용량의 부담을 줄였으며 변환 속도도 향상 됐다.

삼성전자는 지난 2월부터 별도로 운영해 오던 삼성카메라의 애프터서비스(AS)를 150여곳의 삼성전자 서비스로 통합해 구매 이후에도 고객이 편리하게 카메라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했다.

삼성전자는 이번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통해 삼성 NX 카메라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며 삼성만의 앞서 가는 고객 서비스 활동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삼성NX200의 펌웨어 업그레이드는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에서 직접 다운 받아 설치 후 사용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