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국타이어, 소비자와 ‘생생한 소통’

공식 체험단 2기 발대식 개최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3.30 13:09:4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한국타이어(000240)가 지난 29일 오후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자사 공식 체험단 클럽(Club) T2 2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한국타이어 공식 체험단 클럽 T2 2기는 한국타이어가 소비자와 소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자동차와 타이어를 사랑하는 일반인 30명으로 구성된 클럽 T2 2기는 앞으로 한국타이어가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클럽 T2는 한국타이어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커뮤니케이션 대표단으로, 타이어 체험 및 국내외 모터스포츠 대회, 전시회 등의 취재를 통해 자사의 전반적인 활동을 알리는 공식 체험단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모집된 클럽 T2 멤버는 11대 1의 치열한 경쟁률 속에서 30명의 멤버가 선발됐다.

체험단에게는 타이어 지원뿐만 아니라 한국타이어가 후원하는 △한국 DDGT △CRC △수퍼GT △KSF 및 여성 운전자 드라이빙 스쿨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기업커뮤니케이션 담당 김현경 상무는 “이번에 선발된 클럽 T2 2기는 자사의 다이내믹한 모습을 다양한 기회를 통해 다각도로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과의 진정성 있는 소통과 친밀한 교류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공식 체험단 30명은 앞으로 1년간 온라인 채널을 통해 한국타이어의 여러 활동을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