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일동후디스(대표 이금기)는 위∙장∙면역기능을 강화한 초유 농후발효유 ‘후디스 케어3’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는 사진행사를 태평로 신한은행 본점에서 8일 진행했다.
이 행사는 환절기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알림과 동시에 환절기 건강관리와 면역력에 도움이 되는 발효유의 혁신 ‘후디스케어 3’ 리뉴얼 출시를 알리기 위해 개최되었다.
업그레이드된 ‘후디스 케어3’는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에서 나오는 독소를 중화하는 성분인 항 헬리코박터 VacA IgY를 국내 최초로 보강한 프리미엄 농후발효유이다. 특히 면역초유, 면역특허유산균과 꽂송이버섯추출물(베타글루칸)을 보강하고 면역작용에 중요한 아연을 건강기능식품 수준인 6mg(병당)로 높여 면역기능을 대폭 강화하였다.
항 헬리코박터 VacA IgY는 헬리코박터 억제는 물론 독소까지 중화시켜 위를 보호하는 국내 최초의 항체이며, 특허유산균은 면역조절 및 헬리코박터, 장내 유해균을 억제하는 일동제약의 기능성 특허 유산균이다. 또한 면역 초유는 48시간 내 착유하여 면역성분 헬리코박터균 억제 IgG 등 기능성 성분이 더욱 다양한 자연면역 원료이다.
일동제약의 50년 유산균 기술로 만들어진 ‘후디스 케어3’는 국내최초로 2천억 유산균(일반 발효유 기준 100배) 과 차별화된 기능성 성분으로 위, 장, 면역과 활력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혁신적 발효유로 효과가 뛰어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