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강원심층수(대표 윤종천)가 ‘2012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22일 대대적 ‘물’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에서는 강원심층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인 ‘천년동안水토리(www.facebook.com/k1water)를 통해 3월 15일부터 22일까지 ‘깨끗한 물 마시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강원심층수의 대표브랜드인 ‘천년동안’과 맞춤형 미네랄워터 ‘아가랑’, ‘엄마랑’ 세가지 제품에 자신의 이름을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는 방식으로 손쉽게 참여 가능하다. 선착순 당첨자 선정방식으로 이벤트 게시 하루 만에 수많은 참가자가 몰려, 2차 추가이벤트를 진행해야 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에서의 이런 높은 관심을 바탕으로 백화점을 통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롯데 백화점의 전국 10 개점에서 동시 진행되는 ‘천년동안’ 50% 할인행사와 신세계 백화점에서 진행되는 1+1혜택이 그것이다. 롯데 백화점에서 3월 19일부터 31일까지 (14일 간) 해양심층수 ‘천년동안’(350ml/1.2L)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신세계백화점에서도 천년동안 한 병을 사면 한 병을 더 체험할 수 있는 1+1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천년동안’은 강원심층수의 대표 브랜드로 청정해역인 강원도 동해 고성의 수심 605M에서 취수한 해양심층수로 마그네슘, 칼슘, 칼륨 등 천연미네랄 함량이 풍부하고 깨끗하다. 특히 미네랄이 이온화되어 있어 체내 흡수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청정성, 영양성을 인정받아 美 FDA와 국제생수협회(IBWA) 적합판정을 획득했으며, 지난 2010년 G20정상회의에 협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