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새로운 기업이미지(CI)를 선보였다. 새 CI는 보다 나은 내일을 바라는 구직자들의 꿈과 계획을 담은 ‘꿈 풍선’을 심볼로 표현한 디자인이다.
잡코리아의 새로운 기업이미지(CI) |
‘꿈 풍선’은 꿈을 향해 노력하는 자들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준비하는 교감의 자세를 말하는 동시에, 풍부한 정보와 최고의 솔루션을 위해 끊임없이 변화하고 정진하는 잡코리아의 노력을 상징한다.
잡코리아의 로고타입은 굳건하고 정직한 폰트로 표현되어, 언제나 한 자리에서 꿈을 돕는 잡코리아의 기업의지를 담았다.
또한, CI의 컬러는 부드러운 블랙의 느낌으로 제작해 잡코리아가 추구하는 기업의 진정성과 단단한 믿음과 노력을 상징하는 근본적인 컬러로 나타냈다.
잡코리아 김화수 사장은 “이번 새로운 CI 교체는 잡코리아가 좀 더 변화되고 성장하는데 큰 전환점이 될 것이다”며, “구직자에게는 신뢰성 있는 채용서비스 제공과 기업에게는 우수한 인재를 적재적소에 채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