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새로워진 SM3 BOSE 스페셜 에디션 등장

차별화된 블랙 & 화이트 디자인, 젊은 고객층 만족 극대화 유도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3.18 12:34:1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르노삼성은 기존 SM3 특장점을 유지하면서도 감성을 중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젊은 고객층의 트렌드를 반영한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SM3 BOSE 스페셜 에디션은 세계적인 오디오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이 기본 장착됐으며, 기존과의 차별화를 위해 디자인을 블랙 & 화이트로 연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BOSE 스페셜 에디션은 핵심 타켓 고객인 20대 후반에서 30대 초반 고객층을 위해 세계적인 명품 오디오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 장착했다. 이와 함께 기존 트림과의 차별화를 위해 내·외장 디자인을 블랙 & 화이트로 연출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으로 극대화했다.

아울러 B-필러 하단부(운전석 하단부)와 트렁크 리드에 BOSE 외장 엠블럼 및 오디오 전면 하단부에 사운드 바이 보스를 프린팅해 그 특별함을 더욱 강조하기도 했다.

외부 디자인은 스페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휠과 블랙 아웃사이드 미러 커버를 적용했으며, 내부는 △대시보드 데코 △대형 도어 인사이드 핸들 △스피커 링 △스티어링 휠 데코 △변속기 플레이트에 화이트 펄 페인팅을 적용했다. 또 전용 고급 콤비시트에 화이트 프린팅을 적용해 블랙 & 화이트 이미지를 연출했다.

브랜드 매니지먼트팀 담당자는 “SM3는 뛰어난 상품성과 정숙성으로 고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며 “한층 더 세련된 스페셜 에디션를 통해 감성을 중시하며, 자신만의 개성을 찾는 젊은 고객들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SM3 BOSE 스페셜 에디션 출시일인 16일에 맞춰 진행하는 화이트 이비자 파티에 참가를 신청한 응모자는 3500여 명을 넘기며 성황리에 마감됐다. 개별 고지를 통해 초청되는 3000명의 고객(당첨자 각 2매)은 화이트 이비자 파티에서 클럽 파티와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젊음과 감성의 스페셜 에디션의 진수를 만끽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