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NH농협은행, 여수엑스포 담수 시음용 컵 50만개 후원

김성태 기자 기자  2012.03.16 14:43:55

기사프린트

   
왼쪽부터 두번째  조영조 전남농협지역본부장, 세번째 신충식NH농협은행장, 네번째 강동석 조직위원장, 다섯번째 박종수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장

[프라임경제] NH농협은행(은행장 신충식)은 스카이타워 해수담수화시설 체험 시 관람객들에게 제공할 시음용 컵 약 50만개를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위원장 강동석)에 후원하고 15일 컵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바닷물이 식수로 변해가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스카이타워 해수담수화시설은 친환경 박람회의 정신을 구현하기 위해 여수 신항 내에 있던 시멘트 저장탑을 재활용, 예술적인 건축물로 만든 것이다.

관람객들은 해수담수화시설 내 설치된 음수대에서 NH농협은행에서 후원한 컵으로 담수화된 물을 마셔보고 컵을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다.

NH농협은행 신충식 은행장은 "농협의 시음용 컵 후원으로 관람객들이 보다 위생적이고 친환경적으로 담수시설을 체험하고, 좋은 기념품으로 기억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불어, 신 은행장은 “전남도와 전남 지역 대표은행인 NH농협은행의 이번 컵 전달식를 통해 2012년 열리는 여수세계박람회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성공적 개최를 견인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강동석 위원장과, NH농협은행 신충식 은행장, 조영조 전남지역본부장, 박종수 전남영업본부장, 허식 공공금융부장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