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디지털큐브, 패션PMP mini 후속 모델 출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1.04 13:47:3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 유연식 www.digital-cube.co.kr)는 기존의 미니에서 기능과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이스테이션 미니DX’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1월 침체에 빠진 MP3P시장을 대체할 제품으로 출시되었던 패션PMP인 ‘아이스테이션 미니’ 제품에 이어,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아이스테이션 미니DX의 경우, 기존의 제품에 비해 유선형의 날렵한 디자인과 스포티하고 에너제틱한 이미지를 최대한 살렸으며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다양한 기능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기본 기능인 DMB, 오디오 및 비디오 플레이어 기능 외에 FM 라디오 수신 기능, JPG, PNG, BMP등을 볼 수 있는 포토 앨범과 텍스트 파일 등을 볼 수 있는 E-BOOK이 돋보인다. 언제 어디서나 녹음이 가능한 보이스 레코더, 480Mbps전송속도를 보장하는 usb2.0 전송환경으로 데이터 전송에도 유용한 팔방 미인 제품이다. 특히 기존의 터치 스크린 방식에서 더욱 편리한 조작방식인 *4 WAY 1클릭 JOG시스템 을 채택하여 한 손만으로도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이며, 가격은 1GB와 2GB 각각 198,000원, 248,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www.i-station.co.kr/products/index_mini_dx.html을 참고하면 된다.

 손국일 대표는 “아이스테이션 미니DX는 2007년 주요 킬러 어플리케이션으로 주목받고 있는 DMB기능은 물론이고 최근 컴팩트하고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갖춘 IT제품에 대한 소비자 욕구가 증가함께 따라 이번에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