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가 베가 공식 브랜드 블로그 ‘혁신은 이런 것이다’를 오픈했다. |
[프라임경제] 스카이가 ‘베가 브랜드 블로그’를 오픈, 스마트폰 정보를 전달하는 등 이용자들과 교감의 장을 넓힌다.
스카이는 블로그 ‘혁신은 이런 것이다’ 오픈을 통해 이용자들과 교감을 나누고, 스카이의 모티브인 ‘혁신’을 주제로 이야기를 꾸며나갈 방침이다. 스카이는 이용자에게 브랜드의 친숙성을 높이며, 자체 개발한 스마트폰을 비롯해 IT제품 트랜드에 대해서도 소개할 계획이다.
스카이 관계자는 “‘베가 공식 블로그’를 선보이는 까닭은 브랜드 안착을 위한 일환이다”며 “일방적인 것보다 이용자들과 함께 교감할 수 있도록 가벼운 이야기부터 IT트랜드까지 다양하게 꾸며질 예정이다”고 말했다.
‘베가 공식 블로그’의 콘텐츠는 20여명의 사내 필진과 오피니언 리더, IT 전문 블로거로 구성된 사외 필진이 매주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스카이에 따르면 ‘베가 공식 블로그’는 △혁신, 우리로부터 △베가는 혁신이다 △혁신의 정석 △베가 라이프스타일 에볼루션 4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스카이 국내마케팅실장 김주성 상무는 “베가가 만들어 가고자 하는 혁신의 모습은 일상생활의 작은 것부터 혁신하는 것이다”며 “베가 스마트폰을 만드는 팬택인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담아 고객들과 교감하는 장소가 되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베가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8일부터 4월1일까지 베가의 혁신적인 CF를 보고 인상적인 감상평을 남긴 72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