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한게임, ‘라이딩스타’ 프리 오픈 테스트 실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1.04 13:42:54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한게임은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 ‘라이딩 스타(Riding Star)(star.hangame.com)’의 프리 오픈 베타 테스트를 4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블루캣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한게임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스노우보드 게임 ‘라이딩 스타’는 자체 개발한 물리엔진을 기반으로 실제 스노우보딩의 느낌을 제대로 살린 ‘리얼리티’와 다양하게 구현할 수 있는 화려한 트릭이 특징이다.

이번 테스트는 오픈 전 마지막 테스트로, 게이머들은 보다 안정된 게임 환경에서 다양해진 5종류의 맵과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및 아이템 등 더욱 풍성해진 게임 요소를 통해 ‘라이딩 스타’만의 독특한 재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레벨에 따라 구분된 2개의 채널과 ‘튜토리얼 모드’, 그리고 스피드를 즐기는 ‘레이스 모드’ 및 아이템을 이용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배틀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선보여 게이머들은 보다 스릴 넘치는 보딩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회사측은 143종의 다양한 캐릭터 아이템을 새롭게 공개하고,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40여 개의 다양한 ‘스톤’ 을 이용한 독특한 장비 ‘인챈트 시스템’을 선보여 게이머들에게 다채로운 게임 요소를 제공할 예정이다.

블루캣 스투디오 연윤호 대표는 “공개 시범 서비스를 앞두고 게임의 최적화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면서 “앞으로 ‘라이딩 스타’ 특유의 리얼리티와 다양한 게임요소를 더욱 발전시켜 겨울철 스노우보딩 게임 열풍을 일으킬 것” 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