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럭키 세븐'이 들어있는 2007년 새해를 맞아 유통업계를 중심으로 '7'을 이용한 '럭키 세븐 숫자 마케팅'이 활발하게 펼쳐지고 있다.
홈플러스 마케팅기획팀 이동일 팀장은 "2007년 새해 숫자에 행운을 의미하는 숫자 '7'이 들어 있어 '복'을 의미하는 황금돼지와 더불어 새해 마케팅이 그 어느 때보다 더욱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면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올 한해 동안 7을 이용한 숫자마케팅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테스코 홈플러스는 1월 10일(수)까지 '2007년, 럭키 세븐 파격 균일가전'을 마련, 의류를 7000원, 1만7000원,
2만7000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인기생필품을 970원, 1970원 등 균일가에 판매한다.
▲럭키 세븐
겨울의류 파격 균일가전
캐시라이크 스웨터, 폴라폴리스 티셔츠, 아동 골덴남방 등 겨울 유행 아이템을 7,000원 균일가에 판매하며, 겨울용
남성바지, 여성 스키니진, 아동 점퍼는 1만7000원, 남성점퍼, 겨울 가디건 스웨터 2만7000원 등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아놀드바시니, 미센스, 더스토아, 쏘엔, 에르망 등 숙녀의류 7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5천원 상품권 및 증정품을 제공한다.
▲럭키 세븐 생필품 파격 균일가전
동서식품 맥스웰믹스 20T, 오뚜기 스낵면 3입기획, 오리온 고래밥 3입기획, 해찬들
태양초골드고추장 200g, LG 페리오콤펙트칫골 등은 970원에 판매한다.
또 크라운 스낵모음, 동원 네모 당면, CJ 햇반카레밥(350g), 네슬레 네스퀵쵸코스틱(340g), 나노테크 포프랑(3.5l), 냄새먹는 하마 실내용참숯(250g) 등은 1,970원 등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