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 임직원들이 쉐보레 브랜드 출범 1주년을 기념해 소아암으로 투병하고 있는 어린이들을 돕는 '사랑 나누기 헌혈 캠페인'을 펼치는 등 이웃 사랑 나눔 실천에 발 벗고 나섰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5일, 군산공장을 시작으로 부평, 창원, 보령공장, 청라주행시험장, 인천KD센터, 부천 기술교육원 등 각 사업장에서 19일까지 2주간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순차적으로 실시한다.
한국지엠은 쉐보레 출범 1주년을 기념해 사랑 나누기 헌혈 캠페인을 오는 19일까지 실시한다. |
한마음재단 주석범 사무총장은 "이번 헌혈 캠페인을 위해 나눔 문화 활동에 자발적으로 참여한 전 임직원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전한다"며 "소아암으로 힘들게 투병하고 있는 환아들이 새로운 희망을 가지고 하루 빨리 완쾌되길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쉐보레 브랜드 출범 1주년을 계기로 향후 보다 더 적극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인하대학교 의과대학부속병원 박승림 병원장은 "혈액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기에 한국지엠의 나눔 정신이 혈액 공급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모든 의료진들도 한국지엠 임직원들의 정성을 받아 소아암으로 투병중인 환아들의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지난해 3월에도 전 사업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펼쳐 모인 헌혈증서와 기부금 2000만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를 통해 소아암 환아에게 전달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