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SK텔레콤 ‘모바일 라이프 팩’ 출시

특화 서비스 및 콘텐츠 대상, LTE 통한 실질적인 혜택 제공

유재준 기자 기자  2012.03.13 13:34:18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SK텔레콤(017670)이 이용자의 연령대 및 사용 행태에 최적화된 ‘모바일 라이프 팩’을 13일 출시했다.

SK텔레콤에 따르면, ‘모바일 라이프 팩’은 다양한 특화 서비스 및 콘텐츠를 요금제와 패키지로 묶어서, 고객들이 LTE를 통한 실질적인 혜택을 일상 생활에서 체감할 수 있도록 했다.

SK텔레콤은 10대 청소년을 위한 ‘팅 라이프 팩’ 2종(13 출시), 60대 중반 이상의 어르신 대상 ‘골든에이지 라이프 팩’ 2종(23 출시), 멀티미디어 콘텐츠 이용자들을 위한 ‘프리T 라이프 팩’ 2종(13 출시)을 선보인다.

만 18세 이하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팅 라이프 팩’은 기본료 대비 최대 1만원 혜택을 강화한 ‘LTE 팅 34/42’ 요금제와 청소년 교육 콘텐츠, 각종 안심 서비스를 결합한 상품이다.

SK텔레콤은 ‘팅 라이프 팩’을 통해 T스마트러닝의 영어 멀티미디어 학습, 공부의 비법 동영상 등 우수한 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제휴 교육 콘텐츠 이용시 데이터 통화료를 50% 할인해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SK텔레콤은 팅 라이프 팩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안심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어르신 고객(만 65세 이상)들을 위해 기본료를 낮추고 월 최대 150분의 무료통화량을 제공하는 ‘LTE골든에이지 15/34’요금제에 무료 통화 공유 서비스 및 보이스피싱 보험까지 제공하는 ‘골든에이지 라이프 팩’을 출시한다.

   
SK텔레콤은 LTE를 통한 고객들의 ‘생활가치 혁신’을 위해, 이용자의 연령대 및 사용 행태에 최적화된 특화 서비스를 선보인다.

또 SK텔레콤은 보이스피싱 피해 발생 시 최대 300만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는 ‘보이스 피싱 보험’ 상품을 ‘골든에이지 라이프 팩’ 신규 가입 고객 모두에게 1년간 무료로 제공한다.

SK텔레콤은 멀티미디어 이용자들이 LTE 환경에서 부담 없이 고품질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음악/TV/게임/영화에 특화된 ‘프리 T 라이프 팩’도 출시한다.

‘프리 T 라이프 팩’은 콘텐츠 이용료와 데이터통화료를 묶어 70% 할인해 제공하는 신개념의 상품으로, 음악과 TV 다시보기 등 콘텐츠 연계 상품이 먼저 출시된다.

SK텔레콤은 올 상반기 중 추가로 네트워크 게임, 영화 등 양질의 콘텐츠를 확보해 고객들이 LTE 네트워크를 통해서 즐길 수 있는 「프리 T 라이프 팩」의 혜택을 보다 다양화한다는 계획이다.

SK텔레콤은 이번 ‘모바일 라이프 팩’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가입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팅 라이프 팩’, ‘골든에이지 라이프 팩’ 고객들에게 5월말까지 데이터 기본제공량을 2배 제공하고, ‘프리 T 라이프 팩’ 가입고객에게는 4월말까지 요금을 50% 할인해준다. 또 13일부터 온라인 T월드 홈페이지에서 경품 이벤트를 실시,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연예인 사인CD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SK텔레콤 장동현 마케팅부문장은 “LTE 대중화 시대를 맞아 연령대별 이용패턴과 콘텐츠 소비유형을 반영한 ‘모바일 라이프 팩’을 국내 최초로 출시하게 됐으며, 이는 지난 달 발표한 고객과의 5대 약속과 함께 생활가치 혁신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SK텔레콤은 외부 우수 콘텐츠 업체와 적극적인 제휴와 협업을 통해 고객들이 실질적인 생활가치 향상을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모바일 라이프 팩’ 시리즈를 출시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