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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최고의 서비스 뭐가 다를까?

41번째 천안 전시장, 고객과 감성 교감확대

김병호 기자 기자  2012.03.12 17:2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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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라임경제] BMW 코리아는 국내 미니 라운지를 제외한 41개째 천안 전시장을 오픈하면서 전국적인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에 박차를 가한다.

BMW 코리아(대표 김효준)는 자사의 공식 딜러인 그랜드모터스가 천안 성정동에 새롭게 BMW 전시장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천안시 서북구 성정동에 새롭게 문을 연 천안 전시장은 대지면적 3002m(약 908평), 연면적 1만2262m²(약 3700평)의 3층 건물로 총 324대의 주차가 가능한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BMW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CI를 국내에 처음 도입해, 개방적이며 개인화된 공간을 제공하고, 고객 맞춤화된 소재를 사용해 더욱 발전된 고객 지향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BMW 천안 전시장의 실내는 기존 전시장의 모던한 화이트 컬러 인테리어에 보다 고객 친화적 요소를 더했으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시설물을 배치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배려했다.

   
BMW코리아는 41번째 천안 전시장을 오픈하며, BMW그룹 CI를 국내 처음 도입했다.
이밖에도, 오는 4월초 오픈 예정인 서비스 센터 역시 별도의 고객 대기실을 배치해, 보다 편안하게 차량의 서비스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BMW 천안 전시장만의 차별화된 출고 시스템을 적용한 고객 주차장을 갖춰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BMW 그룹의 새로운 CI를 적용한 천안 전시장은 고객 중심 콘셉트로 수입차 전시장의 새로운 바로미터가 될 것"이라며 "충청 지역 고객들에게 BMW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문화를 제공하는 중요한 교두보가 될 것"이라 기대했다.

한편, 천안 서비스 센터는 천안 전시장에 이어 4월 초에 오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