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재규어 랜드로버,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컨테스트…JL 모터스 임태혁 최우수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3.12 14:18:37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지난 6일, 서울 성동구 성수동 재규어 랜드로버 아카데미에서 실시한 ‘2012 프리미엄 고객 케어 컨테스트’에서 JL 모터스 임태혁 컨설턴트가 세일즈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는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프리미엄 고객 케어 컨테스트’를 실시했다.
‘프리미엄 고객 케어 컨테스트’는 최근 재규어 랜드로버가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전국 8개 딜러의 12개 전시장에서 2달에 걸친 예선전 및 준결승전을 통해 선발된 총 10명의 대표 세일즈 컨설턴트가 출전하여 실력을 겨뤘다.

최종 결승전에 참가한 세일즈 컨설턴트는 제한된 시간 동안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담 스킬 등 실전과 같은 롤플레이를 통해 전문성과 고객 서비스 능력을 평가 받았다. 프리미엄 서비스 컨테스트의 심사는 각 딜러사의 영업 본부장 및 소장,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평가 위원의 채점 결과를 종합해 평균 점수를 산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날 최고 세일즈 컨설턴트로 임태혁(JL 모터스) 컨설턴트가 선정됐으며 간소한 차이로 유건(천일 오토모빌 서초) 컨설턴트가 2위, 이성천(천일 오토모빌 대치) 컨설턴트가 3위를 차지했다. 수상자들은 재규어 랜드로버에서 제공하는 상패와 상금을 수여 받았다.

세일즈 및 CS 부서 총괄 백정현 상무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컨테스트’는 전국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동기부여를 제공해 업무 능력 향상을 도모하고자 마련된 행사”라며 “앞으로도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 양성에 적극적으로 나서 고객들에게 한층 더 높은 차원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