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넷앱은 쌍방향 고객 지원 서비스 ‘넷앱 톡’ 서비스를 시작한다.
넷앱에 따르면, 고객들은 넷앱 홈페이지에 접속해 넷앱 톡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문의하고 넷앱 전문 상담인력들로부터 실시간으로 채팅을 할 수 있다.
넷앱은 라이브 채팅 기능을 통해 고객의 니즈와 주요 IT 당면과제, 관심 솔루션을 파악하고, 지원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넷앱 관계자는 “넷앱을 사용하지 않더라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잠재 고객들에게 보다 쉽게 다가설 수 있는 통로로 활용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넷앱 톡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넷앱의 ‘중견 기업을 위한 페이지’로 접속해 가로 메뉴 아래에 있는 ‘실시간 채팅’ 버튼을 누르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