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고현정, Re:NK ‘K라인’ 전령사로 나서다

배우 고현정, 직접 개발한 화장품 ‘K라인’ 들고 고객 만나

전지현 기자 기자  2012.03.12 11:39:42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피부 미인의 대명사로 꼽히는 배우 고현정이 직접 개발한 화장품 ‘K라인’을 들고 피부 결 케어 뷰티 전령사로 나섰다.

   
고품격 프레스티지 화장품 Re:NK는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위치한 롯데호텔에서 K라인 개발자인 고씨가 고객들을 직접 만나 제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에는 고객 60여명이 참석했으며 배우 고현정이 K라인 개발 배경 및 에피소드, 효과적인 제품 사용법 등을 직접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고현정씨는 “영화 촬영 등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매월 진행되는 화장품 개발 회의만큼은 빠지지 않고 참여할 정도로 K라인 개발에 힘썼다”며 “제 이름을 내건 첫 번째 화장품인 만큼 제품에 대한 자부심도 대단해 지인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 동안 고현정씨의 피부관리 비법에 대해 궁금했던 부분을 묻고 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고현정씨는 피부관리 비법으로 ‘피부 결 케어’를 꼽았으며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기 위해서는 꾸준한 피부 결 케어가 필수라고 강조했다.

고객 이벤트 이후 고현정씨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Re:NK 매장을 직접 방문해 소비자들에게  상세한 제품 설명 및 일대일 상담을 통해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줬다.

이주연 웅진코웨이 Re:NK 브랜드 담당자는 “K라인은 피부 결 케어라는 피부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으며 고현정씨가 직접 만든 제품이라 고객의 반응이 뜨겁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자리를 정기적으로 마련해 고객들과 소통하는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K라인은 백화점 이외에 TV 홈쇼핑 및 방문판매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최근 TV홈쇼핑으로도 진출한 K라인은 첫 방송 매진 사례에 이어 긴급 편성된 두 번째 방송까지 연이어 매진 기록을 세워 홈쇼핑 히트상품 반열에 올랐다. 또한 이번 달 초부터는 방문판매를 통해서도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피부결 케어 화장품 ‘K라인’은 고현정씨가 약 1년3개월 간에 걸쳐 개발에 참여해 만든 제품으로 고현정씨가 피부 결 케어라는 컨셉 제안부터 향, 용기, 디자인까지 제품 개발 전 과정에 참여해 만든 화장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