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예스티엠(주)이 지난 5일 제니엘과 MOU를 체결했다.
제니엘은 지난 2010년 컨택센터 사업부 산하 중간관리자들을 위한 ‘컨택센터 관리자 아카데미 1기’를 성공적으로 이뤄냈다. 올해부터 예스티엠과 제니엘이 MOU를 채결해 아카데미 2기를 공동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하기로 합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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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스티엠(주)는 현장업무 실습과 타 센터 관리자의 의견을 공유하기 위해 제니엘과 MOU를 체결했다. |
지난 아카데미 1기에 참여한 직원들은 단순 지식전달이 아닌 현장 실습과 타 센터의 활용에 관한 의견을 함께 공유할 수 있어 효과적인 교육을 받았다는 좋은 반응을 보였다.
올해 아카데미 2기는 현장업무 실습과제의 피드백과 타 센터 관리자와의 의견을 확대시켜 다양한 현장에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최대한 교육에 넣을 예정이다.
예스티엠 송미애 대표는 “컨택센터 전문성을 최대 접목시킨 교육을 위해 제니엘 관리자들과 현장을 파악하고 차별화된 컨택센터 전문교육기관으로 나아갈 것이다”고 전했다.
제니엘 컨택센터 관리자 아카데미는 올해 3~12월까지 센터운영2기, 통화품질관리2기 등 총 59명이 참여해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