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데카론,데드 프론트 업데이트 실시

박광선 기자 기자  2007.01.03 10:46:43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MMORPG 데카론(www.dekaron.co.kr ) 을 서비스 중인 게임하이 (http://www.gamehi.net, 대표 권종인)에서는 금일 올 겨울 초대형 업데이트 인 ‘데드 프론트(Dead Front)’업데이트를 실시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하이가 지난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의 일환인 공성전 업데이트에 이어 올 겨울 방학을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초대형 업데이트로써 대규모 전투와 전략적 파티 플레이를 요구하는 난이도 높은 퀘스트 이벤트이다.

 데드 프론트는 각 계급별로 하루 6번 지정된 시간에 열리며 4개의 파티가 동시에 참여 할 수 있다.

데드 프론트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먼저 몬스터 사냥을 통해 획득 한 보급물자 20개를 각 마을에 새롭게 배치된 보급관 NPC를 통해 요새지도와 교환 후 요새지도를 가지고 입장 NPC가 배치된 불의 사슬 지역으로 진입해야 하며, 불의 사슬은 노스 아레스에 새롭게 생성된 워프 게이트를 통해 진입할 수 있다.

입장 NPC는 데드 프론트 시작 10분 전부터 입장 신청을 받기 시작하고 신청 시간이 끝나면 시스템에서 신청 파티 중 입장에 당첨된 파티를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각 레벨대별로 선발된 4개의 파티들은 해당 데드 프론트로 입장할 수 있으며 진행 시작 시간까지 진입을 하지 않을 경우, 이후 입장은 불가능하다.

데드 프론트는 각 파티 별로 진행하는 협곡 부분, 모든 파티가 모여 함께 진행하는 요새 부분, 이후 요새 정복이 끝나고 파티간 대전을 벌이는 전장 부분의 세 단계로 나뉜다.

협곡구간을 거쳐 요새구간의 보스 몬스터를 물리치면 데드 프론트 지역 안에 살아 있는 모든 유저들은 최종 전장구간의 보스 방 내 지정된 파티 별 위치로 강제 이동되며 파티 별 대전을 통해 최종적으로 살아 남은 파티가 승리의 영예를 얻게 된다.

이어 승리한 파티는 보물 지역으로 강제 이동되어 데카론 최강의 유니크 아이템을 획득하는 영광을 얻게 된다.

 협력과 공존이 존재하는 거대한 스케일의 전장 데드프론트의 업데이트를 통해 데카론 유저들은 구성원간의 소속감 및 결속력을 더욱 높이고 보다 박진감 넘치는 명승부를 통해 진정한 액션게임의 참 묘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