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스페셜 에디션 출시한 르노삼성 ‘세계 최고’ 클럽 파티

‘스페이스 이비자 DJ’ 초청…3000명에게 혜택 제공

전훈식 기자 기자  2012.03.05 18:18:05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르노삼성은 오는 16일 SM3 보스(BOSE)®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클럽 엘루이에서 ‘SM3 화이트 이비자 파티(White Ibiza Party)’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총 3000명(당첨자 1500명 당 각 2매 제공)이 초청되며, 참여는 12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신청 의사를 밝히면 된다.

   
르노삼성은 SM3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SM3 화이트 이비자 파티’를 개최한다.
‘이비자 파티’는 클럽 파티를 즐기는 젊은 세대라면 한 번쯤 가보고 싶어 하는 스페인 이비자 섬에서 열리는 세계 최고의 손꼽히는 클럽 파티다. 오는 16일 청담동 엘루이 클럽에서 밤 10시부터 개최하는 ‘SM3 화이트 이비자 파티’는 스페인 현지에서 직접 연출을 담당하는 ‘스페이스 이비자 DJ’ 팀이 내한해 국내에서도 스페인 현지에서와 같은 열정적이고 환상적인 무대를 생생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국내 힙합 가수를 초빙한 미니 콘서트 및 자사 오디오 사양인 보스 사운드만의 차별화된 음감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보스 헤드폰과 이어폰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파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2일까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간단한 기대 평을 남기거나 RT 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1500명(1인 2매제공)을 초청할 예정이다.

영업본부 광고판촉팀장 김구수 부장은 “젊고 열정적인 SM3 화이트 이비자 파티를 통해 한층 더 젊어지고 세련된 SM3 보스 스페셜 에디션의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SM3 고유 장점을 알리면서도 젊은 이미지를 강조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SM3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