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르노삼성은 오는 16일 SM3 보스(BOSE)®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클럽 엘루이에서 ‘SM3 화이트 이비자 파티(White Ibiza Party)’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총 3000명(당첨자 1500명 당 각 2매 제공)이 초청되며, 참여는 12일까지 르노삼성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신청 의사를 밝히면 된다.
르노삼성은 SM3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SM3 화이트 이비자 파티’를 개최한다. |
이와 더불어 국내 힙합 가수를 초빙한 미니 콘서트 및 자사 오디오 사양인 보스 사운드만의 차별화된 음감을 느낄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보스 헤드폰과 이어폰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파티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2일까지 르노삼성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등을 통해 간단한 기대 평을 남기거나 RT 등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1500명(1인 2매제공)을 초청할 예정이다.
영업본부 광고판촉팀장 김구수 부장은 “젊고 열정적인 SM3 화이트 이비자 파티를 통해 한층 더 젊어지고 세련된 SM3 보스 스페셜 에디션의 이미지를 전달할 것”이라며 “향후에도 SM3 고유 장점을 알리면서도 젊은 이미지를 강조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SM3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