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EZViwe

KTB증권과 카톡 친구 맺으면 '피자가 한판'

정금철 기자 기자  2012.03.05 08:56:01

기사프린트

   
 
[프라임경제] KTB투자증권(030210·대표 주원)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개설을 기념해 5일 오후 2시부터 내달 4일까지 한 달간 '친구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KTB투자증권이 제공하는 0.011%의 업계 최저 온라인 주식거래수수료를 고객들에게 알리는 퀴즈 경품 이벤트로, 카카오톡에서 KTB투자증권과 친구 신청하는 사람은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카카오톡에 접속해 '친구추천'을 선택하고, 플러스 친구 '더 보기'를 클릭한 후 KTB투자증권을 '친구등록'하면 된다. 이벤트는 '친구등록' 후 즉석 퀴즈에 참여, 추첨을 통해 3만원 상당의 피자를 제공한다.

이벤트를 기획한 브랜드기획팀 김효한 팀장은 "모바일 메신저는 고객들에게 가깝게 다가가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채널"이라며 "이번 행사로 KTB투자증권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카카오톡플러스 친구추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 또는 고객센터(1588-3100)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투자회사로서 30여년의 전통을 가진 KTB투자증권은 최근 1년여 사이 10개의 지점을 신규 개소하며 리테일 명가로 발돋움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특히 사모투자펀드(PEF)와 벤처투자, 채권영업과  법인영업 등 기관영업에서 쌓은 투자 노하우를 리테일 영역으로 넓히기 위해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모바일 트레이딩 등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를 투자금액에 제한 없이 업계 최저인 0.011%로 책정하는 등 고객친화적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