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르노삼성자동차(대표 프랑수아 프로보)는 새 봄, 3월 한 달간 전국 영업지점을 방문해 전시 차량의 사진을 찍어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하여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화이트 페스티벌(White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봄의 시작인 3월 새로운 출발을 의미하는 순수함과 화이트 데이의 기대감 등 두 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으며, 활기 있고 역동찬 새봄을 맞이해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르노삼성자동차는 새봄 White Festival를 통해 고객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
또한 매장에 전시된 흰색 또는 백진주색 차량의 사진을 찍어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및 트위터에 올린 고객 중 선착순 3500명에게 파리바게뜨 기프티콘을 추가로 지급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 김구수 부장은 "탄생의 계절 3월을 맞아 르노삼성을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응모 방법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DiscoverRS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4월 초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할 예정이다.